에코트리즈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자 할 때에는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가입여부를 확인 후 해당란에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에코트리즈의 회원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나이,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가입 여부 확인 후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 이용약관에 동의 하시고
입력 사항을 서식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님의 가입이 승인되면 가입확인 메일이 회원님께 발송됩니다.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비회원 구매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에코트리즈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다양한 쇼핑 정보제공과 각종 이벤트 진행시
사은품,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메인 페이지 상단의 "My page > 회원정보"에서 변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를 제외한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등의 부가적인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특히, 배송주소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에는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My page>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포함 4자 이상 16자 이내로 가능합니다
주소는 "My page >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에코트리즈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가입시 주민등록번호 기입을 요청하지 않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인원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아이디 찾기"로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성함 또는 초기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로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ID, 성함 확인 후 초기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로그인 하신 후 "My page > 회원정보"에서 필수사항(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시 회원님의 적립금 및 쿠폰 등 제반 정보사항이 자동 소멸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시 기존의 고객정보는 자동 삭제됩니다.
회원님의 구매내역 및 게시판 기재 내용은 소멸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쿠폰 및 적립금은 초기화 되어 재가입시 이전이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시 고객정보는 모두삭제 됩니다.
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Step 1. 상품페이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셨다면 장바구니에 넣어 주세요.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상품은 담으신 후에도 계속 쇼핑을 하실 수 있으며, 쇼핑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ep 3. 주문서 작성
주문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를 입력,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tep 4. 결제 확인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Step 5. 주문 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My page >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 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단일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주문서작성 > 결제 확인 > 주문 완료 순으로 구매가 진행됩니다.
쇼핑 중 장바구니에 담아 두셨다가 한꺼번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 복수 배송지인 경우에는 배송지 별로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배송지 별로 부과됩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및 쿠폰 할인 혜택에 제한이 있으며,
배송 및 주문조회의 경우 주문번호/ 주문비밀번호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 하실 경우, 반드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메모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는 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내용 확인은 "My page >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시 주문서에 입력된 핸드폰으로 문자 및 E-mail로 주문내역이 발송됩니다.
주문상품 변경 / 취소는 제품 출고 전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899-2263)로 문의바랍니다.
출고 이후는 반품처리로 되어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내역, 관심상품 목록, 현재 보유하고 있는 쿠폰 및 적립금 확인과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내역은 메인 상단 "My page >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제품페이지 내 관심상품 찜하기를 눌러 주시면 관심 상품이 등록되며,
페이지 상단 "My page > 관심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 "My page > 쿠폰함"에서 내가 보유한 쿠폰 및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주문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운로드 및 보관되어 있는 쿠폰의 경우 주문서 작성 시 쿠폰 사용을 클릭면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중복적용 되지 않습니다.
보유하신 적립금은 "My page > 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배송완료 후 3일)에 자동 지급되며
회원등급 및 이벤트 특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에코트리즈에서 지급되는 적립금은 에코트리즈 본사 사이트에서만 유효합니다.
오백원(500)원 이상 적립시 사용가능하며 상품 구매액이 일만(10,000)원 이상일때 100%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이벤트 상품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주문 취소시 적립금은 자동 취소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이란 구매취소, 반품 등을 대비한 임시 적립금으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구매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가능 적립금 전환 시점은 배송완료 후 3일입니다.
오후 3시 이전 주문상품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토, 일/공휴일 제외),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되며, 수령지역과 영업소에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 ~ 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My page>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일 경우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번호 입력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은 3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됩니다.
배송지 변경은 제품 출고 전에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1899-226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출고 완료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일에도 에코트리즈 쇼핑몰에서 정상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휴일 배송은 택배사 휴무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송현황 확인은 제품 주문 후 입금일 기준으로 익일 AM 10:00시 이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수기송장으로 배송 된 경우, 등기우편으로 배송된 경우등은 .
배송조회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1899-2263)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간혹 파손, 오배송등으로 인한 배송지연 지연일 경우 3일후 배송완료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위치 확인을 원하실 경우
페이지 상단 "My page > 주문내역 조회"에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담당 택배사에 문의하시거나
에코트리즈 1:1 상담 게시판 및 고객센터(☎ 1899-226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제품누락 및 오배송이 되거나 배송시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코트리즈 1:1상담 게시판 및 고객센터(☎ 1899-2263)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특별한 이유 없이 주문하신 제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입금확인이나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도착 예정일 2일 이상 경과될 경우 에코트리즈 1:1상담 게시판 및 고객센터(☎ 1899-2263)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주문건은 오전 9시~ 오후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취소가 가능하며, 2시 이전에 주문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이 진행된 이후 주문 최소건은 반품처리 되며 이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배송비 선결재 후 반품진행 됩니다.
(반품 비용은 무료배송이 아닌 경우 반송비 2,500원이며, 무료 배송인 경우 한 박스당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묶음결제 하신 경우, 1:1 상담게시판 및 고객센터(☎ 1899-226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시 주문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취소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주문건은 오전 9시~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취소가 가능하며, 2시 이전에 주문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이 진행된 이후 주문 최소건은 반품처리 되며 이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의 경우 1:1상담게신판 및 고객센터(☎ 1899-2263)로 문의하실 경우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제품 파손, 불량을 제외한 고객변심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배송비는 선결제 원칙입니다.
이에 발생되는 차액금은 계좌환불이 처리됩니다. 계좌 환불은 구매자 성함과 동일한 계좌만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에 처리됩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
2)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3)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반품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4)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
5)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6) 누가 판단하더라도 제품의 상태가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1상담게시판 및 고객센터 (☎ 1899-2263)로 접수해 주십시오.
단순반품의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선결제 후 진행되며, 지정 택배 기사님 방문 시 제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에 대한 환불은 본사에 상품이 입고확인 된 날짜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오배송, 제품 파손을 제외한 단순 고객 변심의 경우,반송 비용은 무료배송이 아닌 경우 반송비 2,500원 이며,
무료 배송인 경우 한 박스당 왕복배송비 5,000원입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1상담게시판 및 고객센터 (☎ 1899-2263)로 접수해 주십시오.
[반품 배송 안내]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상품하자 등 본사의 문제로 인한 교환/반품 : 판매자 부담
주문취소의 경우 주문취소 접수된 시점에서 환불처리가 접수되며, 반품 환불건은 본사에 반품제품이 입고된 날짜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1) 실시간 계좌 이체 및 카드 취소
- 당일 취소 처리가 가능하며, 신용카드인 경우 승인 취소요청이 접수 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청구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환급처리 됩니다.
(2) 무통장 입금인 경우
- 매주 금요일 일괄 처리됩니다.
- 환불은 주문고객님의 명의의 계좌만 가능하며 1:1 상담게시판 및 고객센터 (☎ 1899-2263)로 접수해 주십시오.
- 잘못된 정보 기재 시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